주님이 오시는 성탄절 전날 함께 찬양하고 예배하며주님 오시는 기쁨으로 맞는 청년부 지체들핸드벨의 종소리가 청년들 지체들의 마음 속에 주님을 맞이하는기쁨의 종소리며 복음을 전하고 싶..
주님이 오시는 성탄절 전날 함께 찬양하고 예배하며주님 오시는 기쁨으로 맞는 청년부 지체들핸드벨의 종소리가 청년들 지체들의 마음 속에 주님을 맞이하는기쁨의 종소리며 복음을 전하고 싶..
목장별 성경퀴즈대회에 참여해서 1등 하였습니다.물론 거기에는 나의 실수(!)가 영향을 주었는지 모르겠지만열심히 준비한 지체들에게 감사하고늘 말씀 안에서 성장하는 청년부가 되길 소망..
청년들과 가까운 한옥마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게임도 하고 식사도하고 오목대 가서 멋진 풍경에 사진도 찍어봅니다.전주에 아름다운 곳이 있듯이전주에 아름다운 새벽이슬 청년들이..
보내는 선교사가 된다는 것은 물질과 마음 뿐만 아니라 연합이 중요하다.그 일을 기쁨으로 감당하기 위해 선교바자회 때 열심히 돕는 청년부 지체들의 수고가감사하다.
오준석 형제님 !! 집들이 다녀왔습니다.새로운 아파트에 사랑하는 신부와 함께 하는 즐거운 집에 다녀왔습니다.초대해준 준석이 형제에게 감사합니다.주님 안에서 하나님 나라를 아름답게 ..
새벽이슬 청년들 중 여름캠프 못가 아쉬워 하는 지체들을 위해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용훈형제가 수능준비 때문에 캠프함께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같이 하루 공부 잠시 내려놓고 지..
2023년 청년부 여름캠프 다녀왔습니다.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께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이번 켬프는 주제는 형제자매가 어울리는 마당 in 여수입니다. 선발대로 출..
청년부 지체들의 친구초청잔치!!비록 많이 초청되지는 못했지만이번 초청잔치를 통해 한 영혼을 가치있는 보는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길를바랍니다.임수연 회장님. 하승희 부회..
주일오전예배 끝나고 점심식사 후, 중고등부가 전도용품을준비하는데청년부 지체들시간이 되어함께 해 주었습니다.귀한 동역 감사하며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모습귀하고 아름답습니다.
청년부 황희의 군입대를 축하합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얼마 안되어서 자진해서 군대를지원하고 주도적인 모습이 너무 멋진 형제입니다.군대에서도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지켜 주시고 보호해..
5월 마지막 주일에 목장별 찬송대회 때 새벽이슬 목장인 청년부찬양 모습입니다.열심히 준비해서 아름답게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 귀하고아름답습니다. ^*^청년 때에 하나님의 찬양하는 그..
청년부 회식 있었습니다.청년부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권사님의 손길로 귀한 섬김을받았습니다.이 귀한 섬김을 통해 청년부의 육적으로 강건하고영적으로 강건하여 부흥하길 소망합니다.더욱 주..
기훈 형제님이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GS 건설 현장에 취업이 되어이번 주 수요일에 떠났습니다. 그곳에서도 하나님 나라의 귀한 일꾼으로쓰임받을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항상 새벽이슬 ..
담임 목사님께서 23년 전북대 국제교회 예배 인도 때 청년부도 함께가서 예배 드리고 교제하였습니다.다른 나라 청년들은 어떻게 예배하는지 보고 도전을 받고 그리스도 안에서 어떻게 피..
내게 주신 모든 것주께 감사드리며많은 재물보다 더복음을 선택하고화려한 길 아니라진리의 길을 걷는거룩한 주 예수의청년 되게 하소서 불의로 얻는 복은당당히 포기하고하나님 보시기에..
3월 청년부 친교모임을 전주수목원에서 가졌습니다.구름이 많고 조금은 봄 바람이 있는 날씨였지만지체들이 토요일에 함께 모여 사진 찍고 미션게임하고 교회 와서 함께 치킨하고 떡복이 피..
3월 12일 설립기념주일 축하예배 때 새벽이슬 청년부 지체들이하나 되어 카드섹션과 청년마라나타워십팀이 되어 워십으로 하나님께 찬양하는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오늘은 연탄은행과 연계해서 청년부 지체들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개인적으로 쉬고 싶지만 오전 일찍부터 함께 봉사에 참여하고 기도로 함께 해 준지체들에게 고맙게 생각합니다...
2023년 청년부 겨울수련회 다녀왔습니다. "사랑은 여기 있으니"(요일4:10) 주제로 말씀과 찬양과 기도와 교제가 있는 참으로 영적으로 유익하고 ..
2023년 청년부 겨울수련회 다녀왔습니다."사랑은 여기 있으니"(요일4:10) 주제로 말씀과 찬양과 기도와 교제가 있는참으로 영적으로 유익하고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수련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