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는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사이버 시대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교회마다 인터넷을 통한 사이버 공간을 마련하고 목회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대적인 요청으로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금번에 저희 교회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여 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좀더 신앙생활에 유익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아울러 은혜롭고 훈훈한 이야기들이 오고가는 아름다운 만남의 공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프로필

 서해의 조그만 섬 어청도에서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보수적인 신앙교육을 받으며 자랐다. 진교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종교교육학과(B,A)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목사가 되었으며 후에 총신대학교 대학원에서 실천신학(Th.M)을 전공하였다.

 총신대학교 재학중 사역을 시작하여 대길교회와 신반포교회에서 교육전도사로 사역하였고, 천안장로교회와 충현교회에서 5년동안 부목사로 시무하였다. 전주세심교회를 8년동안 담임하다가 2003년 3월 전주드림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교회를 섬기고 있다.

 대학원 시절에는 현대고등학교에서 성경을 가르쳤고 이후 서울신학교, 현재는 전북신학교에서 기독교교육학을 강의하고 있다. 담임사역을 시작한 이후에는 주로 제자훈련과 가정교회 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가족으로는 김희영 사모와 두 딸 수아와 수진이가 있다.